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류민영교수님
- 유아임용기출정리
- 유아임용준비
- 가평맛집
- 매일공부계획
- 2022유치원임용
- 임용고시자료
- 2022유아임용
- 유아임용
- 일병행공부법
- 유치원교육과정
- 유아임용기출
- 유아언어교육
- 공스타그램
- 가평현리
- 유아임용공부계획
- 일병행임고생
- 2019개정누리과정
- 가평가볼만한곳
- 현리맛집
- 가평현리맛집
- 육아맘임고생
- 육아맘공부법
- 2022유아임용준비
- 누리과정해설서
- 유치원임용고시
- 2022유치원임용준비
- 양지인
- 유치원임용준비
- 유치원임용기출
Archives
- Today
- Total
학문/유아교육 일상/세남매집
[유툽자료]기특한 p.67_브론펜브래너 참고 : 지속가능한 교육 본문
반응형
https://youtu.be/B7P3ojRQI8Y 유네스코한국위원회
https://youtu.be/wZMizxMtlI0 광주광역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
류T 과제 : 지속가능발전교육을이 유아교육에 가지는 의의를 간략히 서술하시오.
유아기는 태도 형성을 위한 중요한 시기이다. 유아라 할지라도 환경문제를 이해하고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, 유아기부터 지속가능발전교육을 받는다면 그 효과는 더 크다.
반응형
'양T의 (공립)유아교사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비고츠키_두루누리 p.250 상상력 ③ 문장 재정리 (0) | 2021.01.22 |
---|---|
[유툽자료]기특한 p.66 접촉위안_할로우와 짐머만의 원숭이 애착실험 (0) | 2021.01.21 |
발달심리_01.NAEYC 발달에 적합한 실제(DAP)와 발달의 성격 (0) | 2021.01.21 |
유아교육사상_10. 니일 (0) | 2021.01.11 |
유아교육사상_09. 슈타이너 (0) | 2021.01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