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유치원교육과정
- 2022유치원임용준비
- 유치원임용고시
- 유치원임용기출
- 유아임용준비
- 가평현리
- 공스타그램
- 현리맛집
- 유아임용
- 유아언어교육
- 임용고시자료
- 양지인
- 일병행공부법
- 2022유아임용준비
- 유아임용기출정리
- 유아임용공부계획
- 유치원임용준비
- 육아맘임고생
- 가평가볼만한곳
- 2022유치원임용
- 2022유아임용
- 2019개정누리과정
- 유아임용기출
- 매일공부계획
- 누리과정해설서
- 일병행임고생
- 가평맛집
- 가평현리맛집
- 육아맘공부법
- 류민영교수님
Archives
- Today
- Total
학문/유아교육 일상/세남매집
1일1정리_Brainard의 분류개념발달유형 본문
반응형
Brainard의 분류개념발달유형
_한 가지 속성으로만 분류하는 것을 (단순)분류라고 합니다.
_한 가지 속성으로 분류된 것을 다시 분류하는 것을 (분류재)분류라고 합니다.
_두 가지 이상의 속성을 "동시"에 고려하는 것을 (복합)분류라고 합니다.
_"네 발 달린 동물 중에 고양이와 강아지를 분류해 내고, 이것은 동물이라는 유목에 포함된다"라는 것을 이해하는 (유목)포함은 부분유목에 따라 분류하고, 그 부분 유목들은 더 큰 유목에 포함 됨을 이해하는 것입니다.
반응형
'양T의 (공립)유아교사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일1정리_브레드캠프와 로즈그란트의 교수행동연속체 (0) | 2021.03.08 |
---|---|
1일1정리_버크&훼슬러&크리스텐슨의 교사발달 (0) | 2021.03.08 |
부모교육_고든 댓글과제 1/2 (0) | 2021.02.13 |
부모교육_드라이커스 댓글과제 1/2 (0) | 2021.02.13 |
기특한 p.102 번스타인 언어통제유형 (0) | 2021.02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