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유아임용준비
- 2022유치원임용
- 가평현리맛집
- 유치원임용준비
- 유치원임용고시
- 유아임용공부계획
- 일병행공부법
- 현리맛집
- 가평가볼만한곳
- 2022유아임용준비
- 일병행임고생
- 양지인
- 2022유아임용
- 류민영교수님
- 2022유치원임용준비
- 육아맘임고생
- 매일공부계획
- 유아언어교육
- 가평맛집
- 유치원임용기출
- 육아맘공부법
- 가평현리
- 유아임용
- 임용고시자료
- 2019개정누리과정
- 공스타그램
- 유치원교육과정
- 유아임용기출
- 유아임용기출정리
- 누리과정해설서
Archives
- Today
- Total
학문/유아교육 일상/세남매집
1일1정리_버크&훼슬러&크리스텐슨의 교사발달 본문
반응형
버크&훼슬러&크리스텐슨의 교사발달 중.
미약한 교수기술과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수기술 개선 등을 추구하는 (능력구축단계)는 매너리즘이 오기 전, 교사로서 '갖추어 나가는 것'의 의미가 강하다. 다음 단계인 (열중*성장 단계)는 매너리즘을 극복하여 교육 전문가로서 교수법을 풍부히 할 수 있는 새롭고 계속적인 발전을 추구한다.
상대적 비교를 통한 능력구축단계와 열중*성장단계 정리
반응형
'양T의 (공립)유아교사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일1정리_조직문화의 기능 (0) | 2021.03.08 |
---|---|
1일1정리_브레드캠프와 로즈그란트의 교수행동연속체 (0) | 2021.03.08 |
1일1정리_Brainard의 분류개념발달유형 (0) | 2021.03.08 |
부모교육_고든 댓글과제 1/2 (0) | 2021.02.13 |
부모교육_드라이커스 댓글과제 1/2 (0) | 2021.02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