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유치원교육과정
- 가평맛집
- 류민영교수님
- 유아임용기출
- 유아언어교육
- 육아맘임고생
- 임용고시자료
- 유아임용
- 2022유치원임용
- 유치원임용고시
- 공스타그램
- 가평현리
- 양지인
- 일병행임고생
- 누리과정해설서
- 유치원임용기출
- 2022유치원임용준비
- 2022유아임용준비
- 유아임용공부계획
- 매일공부계획
- 2019개정누리과정
- 유아임용준비
- 현리맛집
- 유치원임용준비
- 2022유아임용
- 가평가볼만한곳
- 일병행공부법
- 육아맘공부법
- 유아임용기출정리
- 가평현리맛집
Archives
- Today
- Total
학문/유아교육 일상/세남매집
[잊지말자] 합격생들이 말하는 합격, 불합격생들이 말하는 불합격 본문
반응형
공통점
_토나올정도로 열심히 해 내었다. 이것을 다시 해 낼 수 있을 것 인가 싶을 정도로.
_1차를 통과 하였다.
차이점
_논지를 잘 잡아 내었는가?
_공간확장을 잘 해 내었는가?
_자신의 발문에 자신감이 있었는가?
_가상의 놀이안에서 교사도 함께 즐거워 하였는가?
_......등등등
_뒤집힘을 걱정하지 않도록 1차 컷 점수보다 높은 득점을 하였는가?
90점을 향하자. 10개 정도는 틀려줘도 괜챦다 하자. 화이팅!!
반응형
'양T의 (공립)유아교사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각본이론_쉐마수준/사건각본수준/에피소드수준의 이해 (0) | 2021.02.05 |
---|---|
사상_페스탈로치의 직관의 원리와 프뢰벨의 자기활동의 원리 간의 관계 (0) | 2021.02.05 |
비고츠키_두루누리 p.250 상상력 ③ 문장 재정리 (0) | 2021.01.22 |
[유툽자료]기특한 p.66 접촉위안_할로우와 짐머만의 원숭이 애착실험 (0) | 2021.01.21 |
[유툽자료]기특한 p.67_브론펜브래너 참고 : 지속가능한 교육 (0) | 2021.01.21 |